본문 바로가기

스나집 자소서 첨삭/about 합격 그리고 후기

저렴하고 빠른 자소서 첨삭을 받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시작은 늘 그렇듯이 스타벅스 사진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왜냐면 제 폰에는 온통 스벅 사진 뿐이라서요... 그만큼 많이 간다는 반증이기도 하구요.

스벅에서 라떼를 홀짝 홀짝 마시는, 스벅은 나의 집임을 인증하는(?) 스나집 입니다.


스벅 빨대가 사라지고 나서 주둥이 컵으로 바뀐 게 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리 입 모양이 되는 게 내 스스로가 너무 귀여워 지는 기분이랄까... (뭐라는 거야)





티스토리에는 처음 올리는 포스팅이긴 한데,

제가 원래 네이버 블로그에는 저에게 자소서 첨삭을 받으신 고객님들의 후기를 자주 올리거든요.

그래서 이 곳에도! 스나집에서 자소서 첨삭을 받으신 고객님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밀려있는 후기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데, 첨삭 진행을 우선시 하다보니 업데이트가 느려진 점 죄송합니다.

본인이 남긴 후기를 올려주길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는데 말이에요. (근데 막 아무도 안 기다리고...)





스나집과 스나집을 이용하는 첨삭 고객님과의 대화는 이렇게 훈훈하답니다.

아 물론, 이 고객님은 경험이 많으시다보니 아무래도 소재가 너무 좋았어요!

첨삭을 한 번만 봐주고 땡~ 치는 곳도 있다고 들었지만 정 많은 스나집은 절.대. 그러지 않습니다.

시간이 남아돌아서 그러는 거 절대 아니구요.

비록 본업으로 하고 있지는 않지만, 저는 늘 사명감을 가지고 하는 일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깨알 자랑이죠 흐흣.





여러분, 보세요. 저 엄청 꼼꼼하대요.. 캬하 !!!!!

1. 직접 쓴 사람이 놓친 부분까지 저는 질문하고 (거의 힐난하는 수준으로 묻기도 합니다. 이 부분에서 절대로 상처 받으면 안 된다는 것!)

2. 문장이 조금이라도 매끄럽지 않으면 전 다 뜯어 고쳐 버립니다.

아 물론, 제가 쓴 문장이 정답은 아니죠.

그래서 제가 작성한 내용을 참고해서 고객님들은 선택하시면 되지만, 대부분 그대로 내시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황송할 따름 ...




더구나 저렴한 자소서 첨삭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저에게로 오시면 됩니다.

이보세요. 이렇답니다. 이 고객님이 인증해주셨어요.

사실 5만원을 주고 첨삭을 받았다던 그 자소서를 제가 거의 다 뜯어 고쳐 드리긴 했는데요.

전 이 당시 더 저렴한 비용을 받고... 뭔가 아이러니 하죠? 히히

이렇게 전 이렇게 첨삭하다가 지칠 때면

고객님의 후기를 모으고, 그 모은 걸 포스팅하고, 다시 읽으며 힘을 얻는답니다.


모두가 합격하는 그 날까지, 스나집은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