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나집 자소서 첨삭/about 사장언니

[합격인증] 한국기업데이터 서류합격

안녕하세요!


이건 서류합격 기간이 좀 지난 거긴 하지만,
정말 가고 싶었던 회사였기에 더 안타까워 올려봅니다.

이 곳도 신의 직장이라 많은 분들도 가고 싶어하실텐데,
전 컨설팅 쪽을 지원했었고, 최종 면접에서 받았던 질문이 (대학원을 다니고 있을 때였습니다)



​​​​만약 학교 수업과 회사 일 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어떤 것을 고를 건지요?


​​였는데, 저는 그만... 학교 수업도 중요하다고 대답했던 탓에 분위기도 다운 되어 버리고 많은 공격을 받았었죠.







한국기업데이터도 다른 대기업들처럼 인적성 검사를 보는데, 의외로 어려웠던 기억이...★ GSAT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는 한국기업데이터 인적성을 보러가기 전에 GSAT 봉투 모의고사 2회 분을 풀고 갔어요. 사실 인적성이라는 단어를 들은 것도 너무 오랜만이었고, 감을 살리기 위해서요.🤔



인적성 다 본 후에는 한국기업데이터 로고와 이름이 박혀있는 USB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결과는...!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면접까지 볼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더구나 면접비까지 줘서 더 ♥︎

면접비 주는 회사 좋은 회사 아닌가요?

(사실 인적성 보고 선물도 줘서 이미 좋은 회사라고 생각했어요. ( ⁼̴̤̆◡̶͂⁼̴̤̆ ) )

면접비 주는 회사 꼭 가세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알아..



한국기업데이터 합격 자소서를 함께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스벅은나의집”을 검색하셔서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