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나집 자소서 첨삭/about 사장언니

[합격후기] 버버리코리아 서류합격 인증

안녕하세요!

지난 2018년을 돌이켜보면... 참 열심히 살았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서류합격인증 해야할 곳만 해도 한가득이거든요. ˇܫˇ

이번에 올리는 기업은, 18년 마지막 서류합격 기업으로 기억에 더 남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버버리코리아 (Burberry Korea)에도 합격을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전 직종 불문하고 다 합격을 하고 있어요.

(스벅은 나의 집에서 온라인 자소서 첨삭을 받으신다면 저와 같은 합격 인증을 하실 수 있다는 거 아시죠? ˇܫˇ )



지인들한테 얘기하자마자 서로 임직원 할인해달라고 난리던뎈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할인 받을거야😡



버버리의 연봉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입사율과 퇴사율이 비등비등한 걸 보니, 그리 나쁜 회사는 아닌 것 같은데요. 더구나 영업직 포함일 거 아니에요?



일단. 여초회사 라고 합니닼ㅋㅋㅋ 저는 예쁜 언니들 많이 좋아해요... 지금까지 다닌 회사가 다 남자들이 많았어서 여자 많은 곳 가서 예쁜 언냐들이랑 친해지고 싶기도 하당🤔




버버리코리아의 초봉과 직급별 연봉 정보인데요.
이 정도면 괜찮은 거 아닌가요?
으아 점점 더 가고싶어 지는데 ~~~


본사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위 밥 값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는데, 복리후생에 점심 제공이라고 써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죠?



실제로 이 회사를 다닌 분들의 의견도 매우 중요하니,
참고해보기 위해 찾아보았는데요.






솔직히 2점 대인 회사 되게 많거든요.

그래서 3점만 되어도 좋은 회사라고 생각하는데, 버버리는 딱 3점 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에서 넌 합격이야. (제가 감히...)



저 버버리 아이템 아직 하나도 없는데 ...

감히 코트 같은 거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 ... 이런 거 입고 출근 가능한지🙏🏻





2019년 새해에도 취업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



스벅은 나의 집에서 자기소개서 첨삭을 받으며 (무료로 서비스도 어느 정도 해드리니 이런 기회 놓치지 마세용) 취업 성공 꼭 하시길 바랍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