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나집 자소서 첨삭/about 사장언니

[합격후기] 카카오페이 서류합격 인증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 서류합격 인증 소식을 가져온 스나집 사장언니 입니다. 


요즘 카카오톡으로 더치페이나, 작은 돈 송금하실 때 카카오페이 많이들 쓰고 계시죠? 

굉장히 편리해서 부쩍 많이 쓰고 있는데요.


그런 꿈의 기업에 서류합격을 했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하필이면 캄보디아 여행 중에 소식을 접해서 정말 전전긍긍 했습니다. 

이 좋은, 이 소중한 기회가 남들한테 날아갈까봐서요 ... 😫


이번에 하필이면 로밍을 안 해가서, 모르는 번호는 안 받았거든요.

이렇게 문자를 받자마자. 저는 바로 전화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돈이 문제가 아니잖아요 !!!! 

내 소듕한 기회인데 !!!!!!! 😤



카카오페이는 네이버나 라인과 마찬가지로 "사전과제" 전형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혹시라도 카카오페이 사전과제에 대한 소식을 아시는 분은 저에게 살짝 귀띔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살짝 많이 멘붕이거든요.)



그래도 채용담당자님 넘나 감사드리는 게, 

해외여행 일정과 설연휴 겹친다고 제 일정 고려해주신 점 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해요. 이런 회사 흔치 않잖아요!!!!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로 인증 남겨드리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