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요즘 대세 신발은 역시 에어맥스97 아입니까

요즘 대세 신발 하면 어떤 게 가장 먼저 떠오르세요?


사실 저는 운동화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서 ㅋㅋㅋㅋ 늘 예쁜 게 나오면 사는 편인데요. 

이번에 가져 온 포스팅 내용은 바로 대세 운동화인 "에어맥스97"에 관한 내용 입니다.



처음에 저는 색 고르기도 너무 힘들었어요. 

곤주 (곤색 + 주황색) 를 살지, 아니면 적당히 하얀색으로 되어있는 제품을 살지 정말 많이 고민 했거든요.


당연히 화이트/블랙 이 기본이긴 하지만, 제가 워낙 흰 운동화가 많은 지라,

에어맥스97 라인 만큼은 화이트로 가지 말아버리자. 라고 생각을 했으나 결국 화이트로 샀습니다.


저희 엄마와 목욕탕 가면서 찍은 사진인데요.

에어포스1도 진짜 국민 신발이죠 ㅋㅋㅋㅋ 가격은 엄청 저렴 하면서도 (다른 나이키 신발에 비해 저렴 하다는 소리죠!) 편한 착화감 + 예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데요. 아 물론 저도 좋아서 샀습니당. 


저희 엄마가 신발 편한 것만 신으시고, 그렇지 않으면 절대로 안 신으시는데

포스1은 이젠 거의 엄마 신발이 되어버린 느낌이에요... 사이즈가 같으면 이런 점이 좋으(?)네요. 허허




이건 동생이랑 커플신발샷을 남겨봤는데요.

동생은 아직 대학생이라... (가난가난) 제가 에맥97을 신으니 부럽다는 눈빛으로 애처롭게 쳐다보길래

새해 선물로 꼬까신을 선물로 해준 셈이죠. 동생은 에어맥스97 레인포레스트 색상으로 초이스 했어요! 

저것도 포인트가 되어 꽤나 예쁜 듯 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회사 친한 언니와 ㅋㅋㅋㅋ 

우연히 스타벅스를 같이 가게 되었는데 "어? 너도 이거 신었어?" 하면서 반갑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찰칵! 하고 사진으로 남겨 두었죠. 


언니는 너무 사고싶은 나머지 IFC몰에 있는 나이키 매장으로 달려가서 

하나 남은 거 20만원 넘게 주고 샀다고 하더라구요. 색상도 이거 하나 뿐이었다고 하던데... 






저 같은 경우는, 동생 신발도 그렇고 제 신발도 그렇고 모두 위즈위드에서 구입했어요!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괜히 가품일 것 같아서 못 사겠는데. 위즈위드 만큼은 그래도 어느정도 신뢰가 가더라구요.

제 신발은 16만원에, 동생 신발은 18만원에 get 했다는 건 안 비밀 ... 



더구나 전 삼성카드 유저이기 때문에, 삼성카드 링크 혜택 중에 위즈위드도 있는 거 아시죠?

해당 링크까지 샤샤샥 사용하시면 1~2만원 추가 할인 받으실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위즈위드와 삼성카드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급고백)




에어맥스97은 제가 가지고 있는 운동화 중에서 아마 가장 편한 것 같아요.. 

저도 편하지 않은 신발은 거들떠 보지도 않는 성격인데 ㅋㅋㅋ 그래서인지 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거 같기도 하고요!


혹시라도 아직 사지 않으신 분들, 혹은 사려고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하나 쯤은 장만하셔서 데일리 슈즈로 매일 신으셔도 손색없을 거라고 전 자부합니다. 아니 추천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