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당첨후기] 운수도원을 믿고 로또 구입, 당첨 결과는?

안녕하세요. 

즐거운 설 연휴 셋째날 밤입니다. 

어느새 5일 중에 반 이상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제 마음에서도 눈물이 훌쩍 흐르고 있는데요. 



제가 오늘 가져 온 소식은 포스팅 제목에서도 눈치 채셨겠지만

바로바로! 

로또 당첨후기 입니다. 



저는 요즘엔 로또 구입을 잘 안하고 있지만, 

오히려 이전 회사를 다닐 때에는 거의 2주에 한 번씩 구입을 했었는데요. 

그때도 당첨은 늘 잘 되는 편이었어요. 

10에 7~8번은 꼭 5등에 당첨된달까? 

그래서 사지 않으려고 해도 5,000원으로 바꾸러 가서 다시 사고, 또 당첨 되어서 다시 바꾸고 

이런 식의 연속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제가 구입했던 방식은 수동이 아닌 늘 "자동" 방식으로 구입 했었습니다.


솔직히 꿈에 누군가가 나와서 6개의 숫자를 불러주지 않는 이상

제가 직접 번호를 찍던,  기계가 자동으로 번호를 찍던 당첨될 확률은 똑같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지극히 통계학도적인 마인드 드러내기)



그러던 와중에,

요즘 재미삼아 제가 매일 들여다보는 어플이 있는데요. 

이름하여 "운수도원" 이라는 어플입니다. 


한 해의 운수 뿐만 아니라 본인의 전체적인 사주 풀이도 간단하게 되어 있어서 귀가 얇은 저에겐 재밌고 좋아요.

또한 매일 매일 그 날의 운수를 알려주기 때문에 요즘 이 어플 들여다보는 게 습관이 되어 버렸어요. 




저기 위에 시간 보이시나요?

글쎄... 오후 한 시가 조금 넘은 시간, 점심을 먹고 와서 이를 닦고 오후 일과를 시작하려고 하다가 봐 버렸어요. 


이걸 오전이나 점심시간에 봤다면 결과가 달라졌을 수도 있겠죠? (이런 거 꽤나 맹신하는 편 ㅎㅎㅎ)


 


저는 저 내용을 보자마자 급하게 사러 갔곸ㅋㅋㅋㅋㅋㅋ 

다급한 제 발걸음 보이시나요... 

엘리베이터를 타면 되는데 굳이 계단으로 내려가는 제 모습입니다. (이런 거 드라마에서 많이 봄)


왠지 이 날은 뭐라도 당첨될 거 같다는 삘이 딱 왔거든요.




다른 물품과 함께 구입하라는 운수도원님 말을 받들어 멘토스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토요일 저녁!

로또844회당첨번호 결과가 나왔죠? 


저는 아예 새까맣게 잊어버리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결과 확인을 했는데요.

로또844회 당첨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직접 하나하나 맞춰보는 것보다, 

아무래도 스마트폰 유저다보니 ㅋㅋㅋㅋ 스마트폰을 스마트하게 쓰는 게 좋겠죠?

그래서 늘 QR코드로 로또 당첨 결과를 확인을 한답니다. 

그럼 결과 확인이 한 눈에 가능하지요.




그 결과..

저는 과연 몇 등에 당첨 됐을까요?

두구두구~~~








결과는 바로... 


무려 5등에 당첨 됐어요. 



그래도 완전히 꽝은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저는 원래도 5등당첨은 자주 되었던 터라 별로 큰 감흥은 없었어요. (그냥 항상 운이 좋더라구요😂) 



하지만, 

다음 번에도 운수도원 앱에서 저에게 로또를 사라고 권유한다면, 속는 셈 치고 또 살 의향은 있습니다. 



한 번의 결과 만을 가지고 속단하긴 어려우니까요.




다음 번엔 4등 당첨 부탁해 ~~~ 

(이렇게 3, 2, 1등까지 차근히 가보즈아😘😘😘)